유용한 정보
중요 안전 알림: QUEST 2 탈착식 발포 고무 안면 인터페이스에 관한 조치
CyberTimes
2021. 9. 20. 09:45
리콜 신청 방법
1단계
FACEBOOK 또는 OCULUS ID로 로그인합니다.
2단계
'내 기기'로 이동하고 QUEST 2 실리콘 커버를 요청합니다.
3단계
배송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합니다.
관련 사이트(리콜 신청)
https://www.oculus.com/quest-2/removable-facial-interface-alert/
일련번호를 찾는 방법
헤드셋: 헤드셋의 오른쪽에서 스트랩을 조심스럽게 당겨 사이드 스트랩에서 분리합니다. 사이드 스트랩 안쪽에 헤드셋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상자/포장: Oculus Quest 2 상자 겉면에서 바코드가 표시된 흰색 스티커를 찾습니다. 바코드 아래의 S/N 옆에서 14자리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 '내 계정' 페이지의 '기기' 섹션에서 헤드셋과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culus 앱: Oculus 앱을 열고 하단의 '기기'를 클릭하면 헤드셋과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CC 발급 사이트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영문 주소 변환 사이트
https://www.juso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