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관련 정보

iOS 15 업데이트.^^

CyberTimes 2021. 9. 22. 19:28

https://www.apple.com/kr/ios/ios-15/

iOS 15

iOS 15은 세상과 소통하고, 순간 순간에 몰두하고, 지식을 활용하고, 전 세계를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들로 가득합니다.

www.apple.com


iOS 15는 공간 음향 및 인물 사진 모드 등 FaceTime의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을 향상합니다. 나와 공유된 항목은 사용자의 메시지 대화에서 공유된 기사, 사진 및 기타 콘텐츠를 해당 앱에 다시 보여줍니다. 집중 모드는 사용자가 현재 하고 있는 활동을 기반으로 알림을 필터링하여 방해되는 요인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림이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새로운 알림 요약은 알림을 모음으로 전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3차원의 새로워진 도시 경험과 증강 현실 도보 경로가 가능한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라이브 텍스트는 기기에 탑재된 지능형 기능을 사용하여 전체 시스템 및 웹에서 사진에 있는 텍스트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Siri, Mail 등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제어는 투명성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본인의 데이터를 제어할 권한을 더 부여합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Apple 보안 업데이트

이 문서에는 Apple 소프트웨어의 보안 업데이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1/09/ios-15-is-available-today/

iOS 15, 오늘부터 업데이트 가능

iOS 15는 지속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며, 강력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집중하고 탐험하며 iPhone을 더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유능한 기능을 선보인다.

www.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