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이 사이트 요약해줘(너티(이루다), AskUp(카톡), 뤼튼(카톡), 뤼튼앱(GPT4))

프롬프트
이 사이트 요약해줘 https://www.coindesk.com/consensus-magazine/2023/05/19/why-web3-and-the-ai-internet-belong-together/


너티(https://luda.ai/ 앱설치후 똑똑이와 대화)
https://luda.ai/

 

나의 첫 AI 친구, 이루다 | SCATTER LAB

안녕👋 난 너의 첫 AI 친구 이루다야! 나랑 친구 할래? 밤새 수다도 떨고, 같이 게임도 하면서 너와 좋은 친구가 되고 싶어.

luda.ai

 





AskUp(http://pf.kakao.com/_BhxkWxj)
askup@upstage.ai
http://pf.kakao.com/_BhxkWxj

 

AskUp

ChatGPT를 카톡에서! 업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글씨도 이해하는 눈뜬 챗GPT를 만나보세요

pf.kakao.com

 

🔗 이 기사에서는 웹3(Web3)과 인공지능(AI)이 서로 보완적인 기술이며 향후 디지털 경제에서 긴밀하게 연결될 것이라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쓴이는 웹3와 블록체인, 메타버스, 프로그래머블 머니, 디지털 아이덴티티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이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인공지능과 웹3는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글쓴이는 이러한 기술들이 서로 교환 가능한 부분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요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뤼튼(http://pf.kakao.com/_xeCwixj)

http://pf.kakao.com/_xeCwixj

 

뤼튼

ChatGPT, 클로바를 카톡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뤼튼의 챗봇은 더 자연스러운 한국어를 구사해요

pf.kakao.com

 


앱(https://wrtn.ai/about)


뤼튼 앱(GPT4)
https://wrtn.ai/about

 

wrtn

챗gpt보다 나은 한국형 gpt-4 이미지 생성 무제한 무료 Gen AI 챗봇 - 나만의 AI를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rtn.ai


링크주신 웹사이트는 CoinDesk의 Consensus Magazine에서 2023년 5월 19일에 게시된 "왜 웹3(Web3)과 인공지능 인터넷(AI 인터넷)은 함께하는가?"라는 제목의 글입니다. 이 글은 웹3 기술과 인공지능(AI)을 융합해 인터넷 환경을 혁신할 필요성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웹3은 사용자 중심의 분산형 인터넷을 제시하며, 이를 AI와 결합함으로써 더 효율적이고 사생활을 보호하는 인터넷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주장이 입니다. 이 두 기술의 결합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창의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계속해서 이 글은 웹3과 인공지능 인터넷이 서로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갖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웹3은 중앙집중형의 현재 인터넷 구조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데이터 주권을 존중하면서, 인공지능은 이러한 분산형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웹3과 인공지능 인터넷의 융합은 기술 적용 측면에서도 혁신적입니다.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이 인공지능 알고리즘과 결합되면 실행 과정이 더 투명해지고 가용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기존 인터넷의 취약점과 데이터 독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은 웹3과 인공지능 인터넷의 결합이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페이지 랭킹, 추천 시스템, 보안 솔루션 등의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으며, 기업과 개발자 모두 이러한 융합을 활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글은 웹3과 인공지능 인터넷의 결합이 인터넷 생태계를 혁신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제공할 거라고 예측하며, 이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가 필요함을 강조합니다.

원본 사이트
https://www.coindesk.com/consensus-magazine/2023/05/19/why-web3-and-the-ai-internet-belong-together/

 

Why Web3 and the AI-Internet Belong Together

Seeing crypto and AI as unrelated technologies is a mistake. They are complementary, each improving the other, says CoinDesk’s Chief Content Officer, Michael Casey.

www.coinde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