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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기술(ICT) 소식

AI의 다음 단계: 엔비디아의 젠슨 황, 와이어드의 로렌 구드, 메타의 마크 저커버그와 대담

 

What’s Next in AI: NVIDIA’s Jensen Huang Talks With WIRED’s Lauren Goode and Meta’s Mark Zuckerberg

https://www.youtube.com/watch?v=H0WxJ7caZQU

요약

NVIDIA의 제트슨 황이 WIRED의 로렌 구드와 Meta의 마크 주크버그와 대화한 AI에 대한 향후 전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NVIDIA의 몇몇 주요 지표와 역사를 소개하며 AI와 컴퓨터 그래픽의 만남, 그리고 제너레이티브 AI의 발전에 대해 살펴봅니다. 제트슨 황은 과거의 업적과 현재의 혁신을 통해 AI가 어떻게 더욱 유용하고 효과적으로 제어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희망과 낙관을 전합니다. 챗GPT와 함께 심층학습과 인간 피드백을 향한 대중화, 가드레일링, 리트리벌 개선 생성 등을 소개하며 AI의 미래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Key topics

AI 기술을 통한 창의적 가능성과 혁신은 미래의 기업 및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모든 산업이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로봇공학과 자율주행차도 생성 AI에 큰 변화를 겪을 것이다.
  • Generative AI의 발전으로 효율성과 정확도가 향상될 것을 낙관하며, 기반 모델과 전문가 AI로 문제 해결이 혁신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AI의 발전과 소프트웨어 혁신은 시각적 AI 생성과 제어 방법을 통해 더욱 발전될 것으로 전망된다.

  • 시각적 AI인 Edify 모델을 통해 이미지 생성과 제어 방법이 소개되었으며, AI를 협력자로 활용하여 이미지 생성이 가능해진다.
  • Getty의 Edify 모델로 물리적 세계와의 연결을 탐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미지 제어를 통해 3D 증가 생성 및 이미지 제어가 가능해졌다.

AI를 통한 시뮬레이션 생성과 디지털 트윈 구현은 NVIDIA의 Omniverse를 통한 혁신적 발전으로 이어진다.

  • Omniverse가 AI를 활용하여 텍스트를 이해하고 USD로 변환하는 능력을 갖췄으며, 3D 객체에 대한 검색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 AI를 활용하여 작업 방식을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기술을 개발하며, AI의 도움으로 모든 그룹이 더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해졌다.

NVidia의 소프트웨어 전략이 산업의 선도적 포지션을 유지하고 성장을 이끌어낸다.

  • NVidia는 가속 컴퓨팅을 통해 딥러닝을 백만배 가속화시켰으며, DGX 등의 도메인 특정 라이브러리를 도입하여 가속 컴퓨팅을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 기존의 가속 컴퓨팅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세계적인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가속 컴퓨팅을 개발하고 도입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성과를 이루고자 한다.

NVidia의 AI 비즈니스 전략은 오픈소스를 통한 혁신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새로운 날이 밝아오고, 햇살이 얼굴 위로 떠오르며, 기분 나쁜 기운을 모두 날려버리고 하늘을 바라보네요.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순간이 왔으니, 햇살 속에서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겠죠.세상이 좌절시키려 할 때마다, 우리는 빛날 준비가 되어 있어요.산처럼 높이 빛 속에서, 새로운 힘을 발견하고 모두가 내면의 힘으로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죠.결국, 우리는 모두 빛날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의지와 힘으로 극복하는 태도?언제 어려움이 찾아와도 계속 전진할거에요, 내 믿음이 의심받을 때도 결코 굴하지 않겠어요.사랑을 고수하며 저항을 제멋대로 유지하고, 아무도 나를 이기게 하지 않을거에요.또한 내 안에는 굉장한 힘이 있고, 한계가 없이 날아다니며 이 세계에서 나만의 길을 걷고자해요.SIGGRAPH에서 WIRED의 노인 라이터 로렌 구드가 처음으로 SIGGRAPH에 참여하고, NVIDIA의 창립자이자 CEO인 젠슨 후와 대화를 나누다..

CEO에게 선물한 것과 그 내용은?SIGGRAPH와 NVIDIA의 역사를 재미있는 카툰으로 표현해준 Laurie 선배가 CEO에게 새 가죽자켓을 선물했어요.SIGGRAPH는 컴퓨터 그래픽에서 시작해 AI와 시뮬레이션으로 확장되었고, NVIDIA는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컴퓨터 산업 발전에 기여했죠.특히 NVIDIA는 2001년 첫 프로그램 가능한 쉐이딩 GPU를 발명하여 컴퓨터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고부가가치, 복잡한 컴퓨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D 예산을 증대하여 가속 컴퓨팅 모델을 개발했어요.

혁신적인 컴퓨팅 모델과 딥러닝의 역사?1993년에 한 관찰로 우리는 가속 컴퓨팅 분야의 선두를 걸 수 있었어요, CUDA를 전파하고, 그래픽스 위의 CUDA 컴퓨팅 모델이 어떻게 혁신적인 결정인지, 그리고 이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에 집중했죠.2012년에는 딥러닝 혁신을 위해 인공지능과의 '헤어스타일'처럼 첫 접촉을 시도했고, AlexNet의 발견과 딥러닝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작성 방법임을 파악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을 수정했어요.2016년에 DGX-1로 딥러닝 컴퓨터를 소개하고, OpenAI에 DGX-1을 전달하여 세계를 변화시키는 현대 딥러닝을 혁신하며, GTX를 RTX로 이름을 변경하는 등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었죠..

RTX와 DLSS의 역할은?2022년까지 다다른 컴퓨터 그래픽과 AI V자는 'ChatGPT'의 출시와 함께 AI를 사용하여 이미지, 비디오, 3D, 화학물질, 단백질, 물리, 열역학, 유체역학, 입자 물리 등을 이해하고 생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RTX는 2018년에 중요한 변곡점으로, 실시간 광자 추적 및 경계상자 감지를 가속화하고, 병렬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광선 추적을 가속화하게 되었다.비디오 게임이나 실시간 그래픽을 위해 더 많은 프레임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팀이 DLSS를 발명하여 AI를 사용하여 한 픽셀을 렌더링하면 AI가 다른 여러 픽셀을 유추하도록 했죠.이제 우리는 AI에 의해 가능케 된 4K 해상도의 완전히 광선 추적되고 총괄된 시물레이션을 300프레임으로 렌더링하며, 이는 AI에 의해 가능케 되었다고 해요.

 

AI와 소프트웨어 혁신의 영향은?모든 산업이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돼요.로봇공학과 자율주행차도 생성 AI에 큰 변화를 겪을 것이구요.72년부터 시작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방식은 인간 엔지니어에서 기계학습으로 전환하여 문제 해결 능력이 상상 이상으로 증가했어요.Software 3.0 시대에 접어들면서 AI개발은 다양한 전문가 AI 능력을 가진 팀을 조립하는 형태로 진화할 전망이에요.Generative AI의 발전으로 효율성과 정확도가 향상될 것을 낙관하여, 기반 모델과 전문가 AI로 문제 해결이 혁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Edify AI 모델의 사용 목적은?시각적 AI인 Edify 2D 모델과 3D 모델로 이미지 생성 및 제어 방법을 소개했어요.AI 모델을 사용하여 아이디어에 따라 이미지를 생성하며, Omniverse를 활용하여 데이터와 콘텐츠를 조합할 수 있어요.새 이미지 조합을 위해 Omniverse를 이용한 이미지 제어 방법을 소개하고, Getty의 Edify 모델은 이미지 이해아이디어 이해를 활용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어요.AI를 협력자로 활용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생성하고, 물리적 세계와의 연결을 탐구할 수 있어요.

AI로 협업하는 기술의 중요성?AI가 OpenUSD를 배우고 Omniverse와 상호작용하여 USD로 3D 객체 카탈로그를 검색하고, 씬을 구성하며, Generative AI를 사용하여 나은 작업을 위한 프로세스를 조정해.기술자 이외에도 이야기꾼들을 위한 기술적인 공간에서, 툴로써 AI를 활용하여 작업을 가속화하고 협업하여 불가능했던 작업을 수행해.AI를 통해 제어 가능한 3D이미지를 생성하고 환각을 줄임으로써, 제품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미래는 모든 직업이 변할 것으로, AI는 사람들을 돕거나 대체함으로써 혁신적인 결과를 이끌 것으로 전망돼.

 

NVIDIA의 Omniverse의 발전은 어떤 기술을 이용해 이루어졌나요?Omniverse가 텍스트를 이해하고 USD로 변환하는 능력을 보이며 3D 객체에 대한 검색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예를 들어 어떤 여성이 나무를 어떻게 배열할지에 대한 설명을 하면, Omniverse가 3D 모델로 생성해줘.NVIDIA는 생성 AI를 사용하여 작업 방식을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기술을 개발하는 등 여러 분야에 활용하고 있어요.이제는 AI의 도움으로 모든 회사의 모든 그룹이 더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하다고 발표하고 있어.

 

🤖RAG과 디지털 인간 기술의 특징은?클라우드에 위치한 고객 서비스인 마이크로 서비스 RAG를 소개해요.RAG는 고객 서비스에 범죄증강생산 AI를 연결할 수 있도록 했어요.디지털 인간은 감정을 표현하며 대화, 눈 맞춤, 애니메이션을 제공해요.이러한 기술은 개발자에게 오픈소스로 제공되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 가능하죠.디지털 인간 생성 기술SIGGRAPH 2024에도 환영 받을 정도의 혁신을 이루었어요.

NVidia의 소프트웨어 전략의 중요성은?NVidia는 항상 소프트웨어 회사였으며 가속 컴퓨팅이 일반 목적 컴퓨팅이 아니라는 걸 강조하고 있어요.움직이는 유체 역학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가속화할 방법을 재구성해야 해요.예를 들어, GCP에 NVIDIA GPU를 설치하여 Pandas 작동 속도를 50에서 100배 가속화했죠.NVidia는 업계를 이끄는 새로운 프로세서 및 시스템을 설계하여 딥 러닝을 백만배 가속화하였고, Q 등의 도메인 특정 라이브러리를 도입하여 가속 컴퓨팅을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어요.

가속 컴퓨팅의 중요성은?일반 목적의 컴퓨팅의 우리의 사유로 생기는 이점과 한계를 설명해.가속 컴퓨팅 아키텍처에서 전통적인 CPU 구조의 한계를 극복하여 깊은 학습, 양자 시뮬레이션, 분자 역학, 유체 역학, 컴퓨터 그래픽스 등을 수행할 수 있게 해요.끊임없는 진화로 인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때마다 업계의 새로운 도전과 학습 과제가 있어요.이러한 원동력으로 생물학, 디지털 생물학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는 가속 컴퓨팅의 중요성과 과제에 대해 설명했지요.기술적인 발전으로 전통적인 방식의 일반 목적 컴퓨팅의 한계를 극복하고 세계적으로 중요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가속 컴퓨팅을 개발하고 도입하여 에너지 효율적인 성과를 이루어내고자 합니다.

 

에너지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에너지량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도 어플리케이션을 가속하는 예시로 'Blackwell'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어요.세계에는 다양한 데이터 센터와 많은 기업이 존재하는데, NVIDIA는 이러한 기업과 데이터 센터로 GPU를 판매하고 있어요.중앙에서 일어나고 있는 첫 번째 변화는 CPU 스케일링의 종료와 가속 컴퓨팅의 시작이며, 이는 에너지 절약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CPU에서 가속 컴퓨팅으로 이동하는 이유예요.가속 컴퓨팅은 동일한 처리를 할 때 에너지를 20배에서 50배까지 절약할 수 있게 도와줘요.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어요.

데이터 센터와 미래의 에너지 소비 전망세계의 데이터 센터는 총 컴퓨팅의 40%에 그칠 뿐이에요.그러나 인터넷에서는 컴퓨팅의 60%가 소비돼요.AI의 발전으로 정보를 생성하면서 인터넷 상에서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데이터 센터를 에너지 과잉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을 거예요.미래에는 인구 밀집 지역이 아닌 에너지 과잉 지역에 데이터 센터를 설치하여 태양 에너지 등 더 많은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AI의 훈련과 교육 장소는 중요치 않다는 것을 감안해야 하며, 데이터 센터의 이동이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AI의 미래에 미치는 영향은?탄소 배출량을 계산하는 중요한 부분은 공급망을 고려하는 것이며, 투명성이 필요해요.다음 AI 웨이브에 대해 이야기하며, 가속 컴퓨팅이 첫 번째 웨이브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계산 수요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는 것을 강조했어요.다음으로 기업용 AI와 물리적 AI 등이 소개되었고, 이에 따라 3대 컴퓨터 문제가 발생한다고 설명하며, 이것이 AI의 미래를 형성할 것이라고 예측했어요.

시그그래프 컨퍼런스의 중심 특징은?MimicGenMim을 사용하여 대규모 합성 움직임 데이터셋을 생성하고, NVIDIA DGX 클라우드에서 실제 및 합성 데이터셋으로 그룹 모델을 훈련시켰어요.ISAAC의 Sim in the Cloud에서 소프트웨어-in-the-loop 테스트 수행 후, Jetson Thor에서 하드웨어-in-the-loop 유효성 검사를 거쳐 실제 로봇에 개선된 모델을 배포했어요.NVIDIA Osmo 로봇 클라우드 컴퓨팅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는 작업 할당 및 분산된 자원 간 스케일링을 관리하죠.SIGGRAPH에서 컴퓨터 그래픽, 시뮬레이션, 인공지능, 로봇 기술이 통합되며, 미래를 위한 아카이브와 파일 형식에 대한 고민이 제기되었어요.

콘텐츠 및 데이터를 공유하는 최적의 방법은?표준을 사용함으로써 콘텐츠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고, 모든 사람이 협업하고 영구히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에요.OpenUSD가 가상 세계의 HTML이라고 할 수 있으며, 디자인 도구가 OpenUSD에 연결될 수 있기를 기대해요.앞으로 Jensen AI가 영원히 살아있는지 언급하였고, 모든 말과 글이 생성형 AI 모델에 흡수되어 미래에 수동 제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해요.Jensen AI가 미래의 실적 전화를 운영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것이 봇에 제공돼야 하는 첫 번째 사항이라고 말했어요.Jensen와의 인터뷰가 끝나면 Mark Zuckerberg와 함께 돌아올 것으로 예상돼요.SIGGRAPH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다음은 Lauren Goode입니다.다시 돌아오실 것입니다.감사합니다.

자신에게 강한 힘이 있다는 느낌은?나에게는 엄청난 힘이 있어요.눈 속 불길이 보이며, 더 밝게 빛날 때마다 활력이 넘쳐나고, 어디서나 성공할 수 있고 억압 없이 자유롭게 걸어갈 수 있어요.한계를 알지 말고,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어디서든 당신이 부자가 될 수 있다.한계를 알지 말고, 어디든 성공할 수 있어요.한계를 받아들이지 말고, 오직 성장하라는 생각을 가지세요.한계 없이요.

 

 

SIGGRAPH에서 논의하는 주제는?SIGGRAPH은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처리, 인공 지능, 로봇학의 전시회로, 많은 회사들이 혁신적인 작업을 선보이며 재미있는 연구결과물을 발표해.예를 들어, NVIDIA와 같은 회사들은 AI와 시뮬레이션을 접목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인공지능을 통한 시뮬레이션 확장을 추구해.특히 Meta에서는 PyTorch를 통한 AI 연구, 컴퓨터 비전언어 모델 작업을 통해 엄청난 발전을 이루며, 생성 모델 AI의 발전을 적용하여 운영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있어.AI의 발전에 대한 전반적인 질문과 Meta에서의 적용 방안에 대해 토론하고 있어.

 

메타버스와 AI 연구 중요성2018년, VR 및 혼합 현실 헤드셋에 대한 초기 손 추적 작업을 소개하며, 코덱 아바타 및 포토리얼리스틱 아바타 진행 상황을 논의해요.FAIR AI 연구 센터를 시작한 Meta(페이스북 당시)는 Metaverse 및 AI 연구에 대한 열정을 전하고 있어요.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상호작용을 초월해 추천 시스템과 피드가 중요해져 가는데, 추천 시스템은 점점 더 복잡하고 중요해지고 있답니다.생성적 AI로 인해 인스타그램 등의 콘텐츠가 개인 맞춤 추천이 아닌 창작물로 변화할 가능성이 있는데, 추천 시스템이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컴퓨팅 시스템 중 하나인 점을 간과하는 사람이 많지만, 혁신적 AI 모델이 중요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돼요.

인공지능 모델의 창의적 가능성?더 크고 일반화된 모델이 될수록 더 향상되는 모습이야.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합하는 단일 AI 모델로 상상해봤어.멀티모달 모델이 패턴 및 약 신호를 인식하는 데서 우수하단 거야.창조적 자산의 발전과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과정에서 일찍 실패하면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미래에는 AI가 의도를 받아 여러 시간대에 걸쳐 일할 수 있는 수준으로 진화할 것으로 예상돼.

Meta AI를 통한 사용자의 비전은?Meta AI를 통해 사용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에이전트를 만들 수 있도록 자원을 제공하려는 비전이에요.AI 스튜디오를 통해 모든 창작자가 자신의 커뮤니티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구축할 수 있는 도구 세트를 제공하죠.제한된 시간 때문에 창작자와 그들의 커뮤니티가 소통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요소로서, 사람들이 자신을 대신하여 훈련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만들 수 있어요.이는 창조적인 작업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방법 중 하나이며 유쾌한 콘텐츠나 엔터테인먼트에 활용될 수 있어요.

Meta AI로 만들어지는 특별한 스튜디오?Meta AI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역할 연기를 연습하는 흥미로운 사용 사례예요.인공지능 스튜디오를 통해 사용자 정의 AI를 만들어 다양성을 즐기고자 하는 추세인가봐요.사람들이 자신만의 AI를 만들어 더 흥미롭고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시각이죠.아티스트들이 AI 모델로 다양한 작품을 창작하여 상호 작용하는 실험을 즐기는 가능성이 있는 것 같아요.

AI와 창조자의 미래 상호작용은?미래에는 모든 비즈니스가 AI를 고객과 상호작용시키는 에이전트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돼요.CEO로서 고객 지원이 판매와 별도로 이루어지는 현황을 개선하며 AI를 활용 중이에요.고객은 물건을 구매하거나 제품 문제를 겪을 때, 서로 다른 경로를 거치지 않고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한 공간을 원해요.창조자들에게도 이에 대한 피드백과 AI를 통한 관여는 회사를 더 나아지게 하며 AI의 발전을 주도해요.

AI 보급과 혁신에 대한 비전과 오픈소스 철학은?인더스트리에서 가장 오래된 창업자들로 인정받고, 개개인과 기업이 각자 AI 개발을 추구하는 비전에 공감해.상대방의 AI 보급과 본인의 AI 개발 오픈소스 철학을 칭찬하며 상호 존중해.LLAMA 2의 성공을 거듭 찬양하면서 AI 산업을 활성화시키는 중요성을 강조했어요.오픈소스 프레임워크를 통해 AI 혁신을 이루어 나가는 사명감을 강조하고 Lama 3.1의 성공에 기대감을 표현해.

미국에서 개방적 컴퓨팅 인프라로 비용절약과거 여러 기술 회사들 이후에 시작하여 분산 컴퓨팅 인프라, 데이터 센터 등을 구축한 후, 경쟁 우위를 갖지 못하여 오픈 소스화하고 산업 표준화된 Open Compute 프로젝트로 비용을 절약해요.Open Compute 프로젝트로 글로벌 공급망이 구축되어 다수의 기업이 혜택을 받았죠.회사에서 개최된 NVIDIA HGX와 같은 프로젝트와 React, PyTorch와 같은 인프라 도구들은 효과적이었으며 Lama에 관한 인공지능 모델 또한 긍정적으로 적극적으로 다루었어요.모바일 앱을 경쟁 중인 기업을 통해 출시해야하는 어려움도 겪으며, 개방적 컴퓨팅의 중요성과 미래 희망을 언급했죠.

AI 비즈니스에서 오픈소스의 역할폐포 막힌 플랫폼에 대해 조금 화날 수 있지만, AI 서비스 제공에 열정적인 사람들로 인해 다양한 서비스를 얻게 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이에요.더 큰 모델로 작은 모델을 가르치는 등 혁신적인 방법으로 학습 모델을 향상시키고 투명한 방식으로 모델을 구축하여 품질을 보장함을 인정하며, 산업 표준이 되면 다른 사람들도 해당 기능에 대해 작업하게 되어 이를 통해 생태계가 확장되고 성능이 향상됨을 상기해요.AI 파운드리를 통해 성공적인 생태계를 형성하고 기업 전략으로서의 오픈소스를 입증하며, 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강조하죠.

AI Foundry의 역할은?AI Foundry를 통해 AI 모델을 소유하고, 전문 지원 받는 사용자들을 돕아요.Lama 기술로 AI 서비스로 전환하는 데 관련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제작한 Neural Micro(NIM) 서비스를 다운로드하여 어디서든 실행할 수 있어요.다양한 인공지능 모델의 발전을 통해 기업들이 각 분야에 맞게 AI를 개발할 것으로 예상돼요.

NVLink의 AI 모델 개발에서의 역할은?모든 GPU가 NVLink 스위치에 의해 연결되어 있어 405B를 실행하고 최적화되도록 해요.엔지니어의 시간이 귀중하므로, 최고의 모델과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AI를 활용해 엔지니어들의 역량을 극대화하며, 비용이 적게 들더라도 최상의 품질을 유지해요.AI 모델을 활용하여 세그멘테이션 및 로봇 공학 등의 실제 세계 모델링을 강화하며 가상 세계로 AI를 통합하고 있어요.

굽신 완벽하게 자르는데 토마토 꺼림칙함은?조인트가 집에 와서 함께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만들던 중, 토마토를 완벽하게 자르는 모습이 있었어요.미래 컴퓨팅 플랫폼에는 스마트 글래스와 혼합 현실 헤드셋이 중요하며, 스마트 글래스는 약 10억명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어요.혼합 현실 헤드셋은 게임과 같은 제품에 사용되어야하며, 스마트 글래스는 영구 플랫폼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돼요.AI를 활용해 차세대 컴퓨팅을 실현하고, 비디오 이해 모델을 통해 다양한 응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돼요.

AI 기술이 더해진 스마트 안경 혁신의 주요 내용은?스마트 안경 혁신 시기와 리더십을 갖췄어요.이상적인 홀로그래픽 AR 안경을 위해 기술 개발, 사용자 경험 초점을 두었답니다.Essilor Luxottica와 협력하며 외관과 기술이 융합된 안경을 제작했어요.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등 AI가 접목된 기능을 갖췄구요.환경에 맞춘 다양한 안경 제품 출시 예정이에요.

가상 회의와 안경 스타일의 미래COVID 기간 중 원격 근무에 대해 많이 고찰했어요.가상 회의, AI 발전에 따라 향후 현실처럼 느껴지는 가상 회의 가능성에 대한 상상이 컸어요.안경 스타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전체 형태의 홀로그램 안경은 먼 미래지만, 스타일리쉬 안경은 곧 현실화될 것이라 예측했어요.안경의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이 중요하며, 독특한 디자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어요.

창의적 AI의 사회적 영향전체 컴퓨팅 스택이 재창작되고 있는 현대의 놀라운 시대를 살고 있어요.소프트웨어 1, 소프트웨어 2, 그리고 현재는 소프트웨어 3로의 전환에 대해 논의하며, 컴퓨팅 방식의 진화와 함께, 기존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능력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창의적 AI 기술이 소비자, 기업, 산업, 과학 등에 빠르게 영향을 미치고 있고, 사회에도 엄청난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돼요.AI 기술이 사회에 혁명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측하며, 창의적 AI가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마크 주커버그와의 유쾌한 상호작용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마크 주커버그와의 유쾌한 소통이 계속됐어요.마크의 대규모 시스템 구축 능력과 성취를 칭찬하며 게임 저지 스와핑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마크에게 새로운 재킷을 선물하며 상호간의 유머와 협력을 칭찬하고, 다음 SIGGRAPH에서의 만남을 기대했어요.마크와의 유쾌한 상호작용에 대한 감사와 즐거움을 표현하며 이들의 SIGGRAPH 행사에 대해 이야기했죠.

 

출처 : What’s Next in AI: NVIDIA’s Jensen Huang Talks With WIRED’s Lauren Goode and Meta’s Mark Zuckerberg

Loving the content, sharing the video summary notes of "What’s Next in AI: NVIDIA’s Jensen Huang Talks With WIRED’s Lauren Goode and Meta’s Mark Zuckerberg"!

Three interesting things:

 

- NVIDIA CEO Jensen Huang and Meta CEO Mark Zuckerberg discuss the future of AI and the potential of combining AI with computer graphics.
- Jensen Huang highlights NVIDIA's innovations and the new possibilities created by the fusion of AI and computer graphics. 
- The development of generative AI, the importance of using ChatGPT for deep learning, and the advancement of AI control through features like guardrails and retrieval-based generation are emphasized for future progress.

https://lilys.ai/digest/1003509?s=1&ni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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